기억 장소 할당 기법
1) 정적 기억장소 할당 -> 번역 시간
2) 동적 기억장소 할당 -> 실행 시간 // 스택 할당 , 힙 할당
단위 활성화 : 코드부(고정) + 활성 레코드(가변)
오프셋 : 활성 레코드의 상대 위치
1) 정적 변수 : 활성 레코드의 크기가 번역 시간에 결정된다(정적 바인딩) / 번역시간에 기억장소 할당 (정적 바인딩)
2) 준 정적 변수 : 활성 레코드의 크기가 번역 시간에 결정된다(정적 바인딩) / 실행시간에 기억 장소 할당 (동적 바인딩)
3) 준 동적 변수 : 활성 레코드의 크기가 실행 시간에 결정된다(동적 바인딩) / 실행시간에 기억장소 할당 (동적 바인딩) -> Stack으로
4) 동적 변수 : 활성 레코드의 크기가 실행시간에 결정되며 변할 수 있다(동적 바인딩) / 실행시간에 기억장소 할당 (동적 바인딩)
-> Heap으로
<1> 스택 기반 동적 기억장소 할당 -> 활성 레코드의 크기가 정적으로 결정된다. (정적 바인딩)
<2> 힙 기반 동적 기억장소 할당 -> 활성 레코드의 크기가 동적으로 결정된다. (동적 바인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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